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본문이 수정되지 않는 박제글입니다.

미박 컨택 답변

2024.09.04

3

392

안녕하세요,

미박 컨택 후 정말 관심있는 랩 교수님께서 짧게 답변을 보내오셨는데, 요약하자면 학생을 받을 예정이다, 그리고 제가 해온 연구에 대해 관심있고 look forward to learning more라고 하셨습니다. 따로 미팅을 하자고는 안하셨네요.

이에 대한 답변으로 제 연구를 소개하기 위한 미팅을 하자고 하는게 나을지, 아니면 이메일로 제 연구에 대해 더 자세히 써 보내드릴지가 고민입니다.

분야는 재료이고 재지원이라 해당 교수님과 1년전에 인터뷰한 경험이 있습니다.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3개

2024.09.04

작년에 해당 교수님과 인터뷰했는데 떨어지신거면, 결국 커미티를 뚫고 가야할 것 같은데요... 크게 의미 있어 보이는 답변은 아닌 것으로 보여집니다.
제 경험상으론 관심있으면 어떻게든 연락이 계속 오십니다. 교수님이 추천을 해주셔도 커미티에서 컷당하는 경우도 많아서 원서 준비를 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대댓글 1개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젊은 베르너 하이젠버그*

2024.09.06

아마 학교마다 다른데, 학생을 뽑을 때 커미티가 더 역할이 쎌 수도 있어요.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그 교수님께 솔직하게 왜 안뽑혔는지 이야기하는것도 좋은 방법같아요. 아마 커미티에서 짜른것 같아 이런식으로 이야기하면, 절실하게 나 여기 가고 싶다 여기 밖에 없다고 혹시 어떻게 안되겠냐라고 하시면, 그 교수도 이 학생이 마음에 들면 커미티쪽에 물어봐주곤 합니다.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