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3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NEW
0 0 342026.06.24
- 컨택 메일 답장 NEW
0 0 192026.06.24
- 폐급같아서 자괴감 드는 새벽입니다 NEW
1 0 592026.06.24
- 연구실에 도움이 될 만한 앱 개발
0 1 632026.06.24
- 포닥월급
1 4 1242026.06.23
- 카이스트 자소서에 전공평점 어필해도되나요?
1 0 782026.06.23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0 3 1222026.06.2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1 3 1652026.06.23
- 과고 조졸 후 SKP 학부생 인생 고민
0 2 1342026.06.23
- 일을 너무 못함..
1 4 1412026.06.2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0 1112026.06.23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2 0 1412026.06.23
- 4-1 성적 못내는경우가 흔한가요..?
0 0 1242026.06.23
- 20대 후반 석박통합 시작
0 0 1002026.06.23
- 교수님께 상담 리마인드 메일을 보낼 때 가능한 일정을 제시해도 될까요?
0 1 812026.06.23
- 랩실 컨택메일 보내면 대부분 합불상관없이 회신 주시나요?
1 2 1502026.06.23
- 학/석/박사 출신대학이 같거나 혹은 다를 때 임용 확률의 차이는?
0 3 1422026.06.23
- 포스텍 지원 시 성적증명서 석차기재
0 0 672026.06.23
- 병가로 1년 휴학 때문에 지금 컨택하는대
2 5 1742026.06.23
- 박사 취업 고민 중인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0 1 632026.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