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전교꼴찌안여돼->연고박사대기업재직(긴글)
40 - 교수님 제발 제 논문좀 GPT한테 쳐넣지마세요...
149 - 교수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하는 아조씨의 조언
89 - 요즘 신임 연구실들이 가지는 특이점들
21 - 저는 아무래도 연구자가 될 지능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24 - 에이전트는 학사를 물석사로 만든다
55 - LLM 으로 논문 기획부터 작성까지
14 - [감정 쓰레기통 용] 해외 취업 후 친구가 부담스러워요
10 - 남자 박사 졸업선물 추천
5 - 모기 실험기
4 - 대학원생 자퇴 고민
3 - 건강 문제로 조교를 그만둔 후 업무 요청을 받는 상황
6 - 카이스트 EPSS / 연세대 시스템 반도체 공학 대학원 진학 관련 건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박사까지 생각 중인데 S대 vs SSH 어디 감?
22 - 2026 대장금
13 - [미국 CS 박사 유학] 학회 제출 타임라인 및 파이프라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AAAI vs ICLR)
5 - 원래 과제를 석사 신입생이 혼자 맡나요..?
8 - 광명상가라인 spk 지원 희망
5 - 대학원이 힘든건가요 공대가 힘든건가요
11 - 자퇴합니다
11 - 대학원대통령과학장학금 서류 결과
18 - 석사 연구실 자대 vs 타대
5 - 박사과정을 마치며, 배운 것들
14 - 원래 교수님은 석박 통합을 더 좋아하시나요?
6 - 대통령과학장학금 1차 결과
11 - 교수님과 가는 학회에서 일정 끝나면 보통 알아서 보내나요?
4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이런 상황에서 컨택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NEW
0 0 352026.06.12
- 석사 방치형.. NEW
0 0 302026.06.12
- 카이스트 ai단과 ax학과 대학원 NEW
0 0 312026.06.12
- 이런 랩실은 괜찮은건가요? NEW
0 1 612026.06.12
- 대학원 자퇴 교수님께 말씀드릴때 NEW
0 0 462026.06.12
- 컨택 여러군데 NEW
0 0 592026.06.12
- 박사과정 자대진학 면접 못 보면 떨어질 수 있을까요
0 2 902026.06.12
- 서울대는 갈수록 연구행정 부분이 더 지저분해지네요.
0 1 1322026.06.12
- 북토리 학위논문 할인팟 모집합니다
0 0 572026.06.12
- 2027년 전기 1차 2차 3차 는 크게 상관없나요?
0 0 532026.06.12
- 연구실 방치
2 2 1402026.06.12
- 대학원 컨택 후 면담 답장
0 0 822026.06.12
- 지방대가 할 수 있나요
1 2 1442026.06.12
- spk 박사 과정 전 인턴 vs ssh 박사 과정 입학
0 1 1372026.06.12
- 김박사넷 별점 사라진거
0 1 1362026.06.12
- 대학원 면접 전
0 0 982026.06.12
- 학부 컴공 + 복수전공 질문
0 0 632026.06.12
- 4학년 졸업 유예 컴공 타대 인턴 또는 석사 진학 고민
0 2 1112026.06.12
- 교환학생 신분으로 학부연구생
0 0 1112026.06.11
- 교수님과 가는 학회에서 일정 끝나면 보통 알아서 보내나요?
2 5 19152026.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