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3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Advanced Photonics
1 1 1422026.06.22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2 5702026.06.22
- Ph.D 취업시기 관련 질문
2 3 1962026.06.2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3 2 4502026.06.22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1 9 8722026.06.22
- 서대전역 -> 카이스트 가는 방법
0 1 1792026.06.22
- 면담 조율 메일은 원래 답장이 더 느린가요??
0 0 832026.06.22
- 대학원생인데 씨플 받았어요
2 3 3322026.06.22
- 학부연구생을 그만두려고 하는데..
1 2 2722026.06.22
- 삼성 박사지원
1 2 2372026.06.22
- 영어 학회 발표 걱정입니다 (회로설계 분야)
1 6 4102026.06.22
- 랩장 역할이 무엇일까요?
2 2 3972026.06.22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5 11762026.06.22
- 신경과학 뇌과학… 진로고민 / 타대학 인턴 컨택 관련
1 4 6252026.06.22
- 석사 3년차 졸업 질문드려요
1 0 1032026.06.22
- 결혼 적령기에 대학원 진학하기.
3 0 2682026.06.22
- typst 거품인가요?
1 6 3512026.06.21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8 26882026.06.21
- ist가 은근 학벌이 ㅈㄴ 중요한거같음
3 3 21402026.06.21
- 대학원 수업 공부 어떤식으로 하시나요?
0 4 2082026.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