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작년이랑 올해 인턴하는 곳이 다르면(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1.06.09

2

999

작년 실험실을 A, 올해를 B라 쓰겠습니다.
분야는 같으나 세부적으로는 다른 실험실이라 올해는 작년과 다른 연구실에 인턴컨택메일을 넣었습니다.
B 이력서 중 주요활동란에 타대 같은 분야에서 인턴을 했었다고 써야할까요? 전에 인턴했던 곳 A교수님께도 연락이 종종오는데(잘 지내냐와 같은 가벼운 대화) A교수님께 B인턴간다고 알려야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도움을 청할 곳이 없어 글 씁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2개

2021.06.10

저같은 경우는 조금씩 다른 분야의 여러 연구실들을 경험해보려고 다른 연구실 인턴을 지원했고 이력서에도 쓰긴 했습니다. 근데 글쓴이 분 같은 경우는 전에 인턴했던 교수님과 연락하셔서 좀 곤란하시겠네요... 저라면 굳이 물어보시지 않는다면 알려드릴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대댓글 1개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학부 인턴 게시판에서 핫한 인기글은?

학부 인턴 게시판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시선집중 핫한 인기글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