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2020.10.29

5

3782


현 4-1학기 수료중이고


인서울 중위권 신소재 재학중이고

저번 여름방학 유니스트 인턴경험이 있습니다. 

컨택하고 4-2학기 마치고 우리 랩 들어오는걸로 알고있을거고,

변동사항있으면 연락달라는 말 듣고 학교생활중인데요.. 

다만 학점이 3.7정도밖에 되질 않습니다. 토익은 850이고 더올릴생각있구요..


이런 상황에 혹 유니스트 서류컷 당할까요..? 

이 학점이면 컨택한 유니스트 랩실아니고서는 타대학원은 아에 컷인가요..?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5개

Dario Fo*

2020.10.29

유니스트 합격 가능할 것 같습니다
Adolf von Baeyer*

2020.10.29

중위권이 어디임 ?

2020.10.29

상위 서성한 중상위 중시 중위 경건홍인아?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학부 인턴 게시판에서 핫한 인기글은?

학부 인턴 게시판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시선집중 핫한 인기글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