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원서접수 후 교수님께 메일

2026.04.11

4

319

컨택한 교수님께 원서접수 완료했다고 연락드리는 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월에 한달동안 인턴했었고 지원의사는 확실히 밝혔었는데 혹시나 교수님이 잊으셨을까봐..
원서접수 완료했고 면접 준비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연락드리는 거 굳이인가요?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4개

2026.04.11

오히려 반드시 보내는 걸 추천드립니다.
연락 없으면 딴 데 가는 줄 알고 준비를 안해 놓을 수 있습니다.

대댓글 1개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026.04.11

보내실건가요?! 저도 2월에 컨택하고 최근에 원서 써서 보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대댓글 1개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 시선집중 핫한 인기글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