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본문이 수정되지 않는 박제글입니다.

ist 서류 합격 가능할까요

2026.06.20

1

185

현재 하위 지거국 화학공학과 4학년 1학기 재학중이고, 27년도 봄학기 석사로 지원하려고 합니다.
학점 3.8/4.5, 전공학점 3.9/4.5이고 4학년 1학기 성적 반영이 되면 3.9, 전공 4.0까지 올라갈 것 같습니다.
자대 학부인턴 5개월 정도 하고 있고 어학은 토익 720점입니다.

gist, dgist, unist 서류 합격 가능할까요?
gist는 4학년 1학기 성적 반영되기 전에 1차 서류가 마감입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1개

2026.06.22

일단 랩투어 꼭가고, sulf할 수 있으면 꼭하세요.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시선집중 핫한 인기글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