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2026.06.23

3

166

학교/학년
지방 4년제 대학 공대(전기전자), 3학년 (학부연구생)

학점(GPA) - (4.5만점)
전공 4.45/ 전체 4.24

연구 실적
대한전기학회논문지 (KIEE, Scopus 색인) 1저자 논문 투고 중
대한전기학회 춘계학술대회 포스터 발표
Smart Energy Challenge(KIEE) 공모전 참가

진행중
관심있는 연구실 주제로 연구 진행중

질문 1. 이 정도 스펙으로 먼저 4학년 1학기에 인턴을 지원해보려고 하는데 많이 부족한가요?

질문 2. 지방대 학부라는 점이 인턴 및 정시 입학 단계에서 불리하게 적용하나요?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3개

2026.06.23

구체적으로 현재 대학과 목표하는 대학을 알아야 답변드릴 수 있을거 같네요

대댓글 2개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시선집중 핫한 인기글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