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30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40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12 - 포닥월급
15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11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1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8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학부 2학년 nature 자매지 공동저자 되는걸까요?
4 14 63892026.01.07
- 대학원 실험
0 2 5082026.01.07
- 성균관대 대학원 컨택 안되고 졸업하면 어떻게 됨?
1 0 7002026.01.07
- 이 후배들을 co-author로 올려줘도 되나요
9 11 36942026.01.07
- 여기 김학사넷 아니고 김박사넷이다. 학부 입결, 특히 서성한 ist 싸움 어휴
42 14 72482026.01.07
- NeurIPS, ICML, AAAI, ICLR 등 ML 학회 특성
0 10 57952026.01.07
- 면담 관련 질문
0 0 5802026.01.07
- 대학원 컨택
0 0 4912026.01.07
- 공대 랩실 원래 이런가요?
4 10 16292026.01.07
- SPK 물리학과입니다. 군 해결 시기와 방법 및 유학 조언 구합니다.
9 26 51512026.01.07
- 대학원 첫 주차에는 보통 뭘 하나요?
3 8 30632026.01.07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28 147332026.01.07
- 자격증이 학부인턴 및 석사 입학에 도움이 될까요?
0 0 5132026.01.07
- 대학원 진학 전 고민이 있습니다.
0 0 6012026.01.07
- 제안서를 문장 하나에 4-5줄글로 작성하는 정신나간 교수들
42 28 126302026.01.07
- 메이드인차이나에서 소모품 구매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0 1 6272026.01.07
- 서울시립대 통계사이언스학과 박사
0 3 8742026.01.07
- 학점이 너무 안좋은데 대학원 가능할까요??
0 2 9972026.01.07
- 한밤중 지도교수님의 손절하겠다는 톡
24 22 131752026.01.07
- 학부연구생 그만둘때
0 0 9272026.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