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97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ㅋㅋ 박사과정하는 아는애
22 13 128492026.05.19
- 카이스트 면접
0 2 8122026.05.19
- 학부연구생 및 대학원생 모집 공고문 떴는데
0 0 2392026.05.19
- 학부연구생 면접은 1:1인가요?
0 0 2242026.05.19
- 공대 대학원 석사과정 입학 루트
0 2 2982026.05.19
- 인턴십 프로그램이 있는데 컨택메일도 따로 드려야 할까요? 이럴때는 메일을 어떻게 써야할까요?
1 0 3002026.05.19
- 성균관대 약대 연구실 홈페이지 안 들어가짐
0 0 1722026.05.18
- 유니스트 u-surf 지원 컨택 메일
1 2 8792026.05.18
- 연구할 때 어떤 ai 주로 쓰시나요?
0 1 3352026.05.18
- 아주대 아동청소년임상심리
0 0 1962026.05.18
- 나노바이오 전망
0 2 2572026.05.18
- KAIRI 카이리 1차 서류합 결과는 언제쯤 나오나요?
0 2 5412026.05.18
- 공댜 대학원 진학할때 입학처애 토익 재출 없으면
3 1 2472026.05.18
- 연구는 안하는 랩실 고민
2 5 23692026.05.18
- 안녕하세요 올해 대학들어온 학부생 1학년입니다.
1 2 3502026.05.18
- 반도채 관련 과들도 학부때 논문을 들고 나올수가 있나요 ?
0 2 3642026.05.18
- 컨택 했었고 티오 나면 뽑겠다는 말도 들었는데
1 3 6312026.05.18
- 한국공과대학교(KENTECH) 면접 아는 분 계실까요
2 1 3242026.05.18
- 회사 그만두고 대학원 갈지 고민입니다
0 1 3232026.05.18
- 저녁먹다 푸념
10 5 10472026.0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