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대학교에서 2학년 1학기 마치고 급하게 군대를 다녀오고 올해 6월말에 전역을 합니다. 원래는 엇학기로 복학을 하려했는데 전공수강신청이 너무 꼬여서 그냥 휴학을 하려합니다. 전기공학괴인데 혹시 9월부터 다음년도 2월까지 2학년 학부연구생으로 참여할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일단 아니든 맞든 계속 이메일 돌려보는게 좋을까요? 대외활동하나도 없고 학점은 4점 만점에 3.6점입니다...(2학년 1학기때 학점을 쫌 많이 내려먹었습니다.) 그냥 아무것도 안하면서 시간낭비하기는 싫은데 제가 한국에서 대학다니는 것도 아니고 다른 인맥이 있는 것도 아니라 이렇게 답답한 마을에 글 써봅니다. 후기나 생각을 자유롭게 말씀해주시면 겸허히 받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3개
IF : 1
2024.03.22
각 학교 전기공학과 페이지 돌아다니면서 타대학 학생이 신청할 수 있는 연구참여가 있는지 찾아보세요. 못 찾겠으면 전자전기과 담당 직원한테 이메일 해서 물어보고, 모르겠다고 답하면 그 학교 직접 찾아가서 문 두드리는 것도 방법입니다. 그 와중에 담당 교수 컨택은 계속 하시고요. 선생님에게 관심있는 교수님이 있다면 교수님을 통해서 학과에 물어봐도 됩니다. 혹시 타대학 연구참여같은게 가능한지... 라던가요.
2024.03.22
대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