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단과대 행정직원들도 대학원생 정보 열람 가능한가요?
0 1 2092026.03.20
- 석사과정생 연구장려금 자퇴
0 1 6042026.03.19
- 대학원 진학 고민
0 0 2672026.03.19
- 석사 1학기 자퇴 고민
1 1 4582026.03.19
- 자퇴하고 취업준비하면
1 1 3842026.03.19
- 서울대 경영대 학위논문 검색
0 1 2692026.03.19
- 석사 입학하고 보통 현시점에서 뭐 하고 계셨어요?
0 0 2942026.03.19
- 원래 교수님이 잡일 많이 시키나요?
13 11 23562026.03.19
- 학부생인데, 교수님께 선물 드려도 되나요?
0 2 10292026.03.19
- 교수님 지도가 없어 보이는데 논문 잘 나오는 랩실
2 20 107432026.03.19
- 관심랩 홈페이지 기록 멈춤(?)
0 2 4882026.03.19
- YK대 AI랩실 K는 컨택이 잘 되는데 Y는 잘 안되네요...
1 6 6842026.03.19
- 컨택 메일 미열람
0 0 2832026.03.19
- 서울대 학사 ->카이스트 석사 학점 컷?
0 0 4292026.03.19
- AI 석사 진로 고민
0 1 3252026.03.19
- 회사에서 국가 RnD 과제 참여연구원 관련해서 궁금한 점
0 0 2642026.03.19
- 이런 주제가 저널 개시가 될까요?
0 9 24812026.03.19
- 심한 욕과 비난을 부탁드립니다.
0 6 7572026.03.19
- 자대랩 vs 타대랩
1 2 4472026.03.19
- 한양대 VS DGIST
0 6 9892026.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