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6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박사후 삼성 떨어진 형들있어?
36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일을 너무 못함..
7 - 과고 조졸 후 SKP 학부생 인생 고민
7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11 - 포닥월급
15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9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6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1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성대 기계 ㅎㅅㅎ 랩실 어때요?
3 1 8222026.03.16
- 연세대학교 대학원 이공계
0 3 6662026.03.16
- 박사 진학에 대한 어린 고민
0 2 3572026.03.16
- 소재 분야 공동 1저자 질문
0 3 3592026.03.16
- 대학원 여러 군데 지원 및 컨택 괜찮나요
0 2 8682026.03.16
-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2572026.03.16
- 유니스트나 부경대 기술경영대학원 재학중이거나 아시는분 계신가요??
0 0 4082026.03.16
- 미국 포닥 합격!
7 14 34282026.03.16
- 학교가 또 정전됐어요
0 1 3332026.03.16
- 카이스트 입시
0 2 4972026.03.16
- 교수님이 국내 타 대학교로 진학하는 걸 싫어하신다면 어쩌죠
2 2 7952026.03.16
- 과거 자대 교수님이었다가 타대로 가신 교수님께 컨택하는 법 질문
1 8 12782026.03.16
- 직장인 파트타임 석사 학생 논문 작성 관련.. 문의드립니다.
1 1 3972026.03.16
- 학부 학벌 열등감 좀 내려놔라
14 7 59942026.03.16
- GIST AI융합학과 박사 졸업생 4명, 중앙대·DGIST·조선대·광운대 조교수 임용
3 2 25182026.03.16
- 타대로 박사가면 앞길 막는데요
12 18 65362026.03.16
- 졸업시험 불합격했습니다
49 14 175992026.03.16
- cvpr 워크숍 챌린지 우승
0 1 3982026.03.16
- 학부연구생은 어느 정도 수준을 만족해야 하나요?
1 3 22822026.03.16
- ssh 연구실 옮겨야 할 지 고민입니다. (무급가능성)
0 2 8452026.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