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6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6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박사후 삼성 떨어진 형들있어?
36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일을 너무 못함..
7 - 과고 조졸 후 SKP 학부생 인생 고민
7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12 - 포닥월급
15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9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6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3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학부연구생은 어느 정도 수준을 만족해야 하나요?
1 3 22852026.03.16
- ssh 연구실 옮겨야 할 지 고민입니다. (무급가능성)
0 2 8452026.03.16
- 대학원 준비생이랑 연애
1 4 5972026.03.15
- 비동일계 공대 대학원 석사 고민
0 0 2172026.03.15
- Cpa 없는 회계학 박사
0 0 3702026.03.15
- 본인 연구실을 진심으로 좋아하는 분들은 얼마나 계실까요?
2 5 5582026.03.15
- 올바른 논문 읽기
0 3 4542026.03.15
- 화장품 관련 랩실이 생각보다 없는데, 아시는분...
0 2 3892026.03.15
- 카이스트 대학원을 고민하고 있는데
0 1 3422026.03.15
- SK 대학원 진학을 위한 반년 재수
0 2 3612026.03.15
- 지방대 연구실 수준
0 2 7582026.03.15
- 대학원 컨택 후 면담 일정 조율
0 0 3202026.03.15
- 카이스트, 포스텍 석사 1차 지원에 대해 궁금합니다.
1 3 5502026.03.15
- 서울대학교 전기정보공학부 대학원 구술고사 면접 기출 및 공부자료 필요하신 분 계신가요?
1 0 10972026.03.15
- 지금 대학원생들 중견기업 붙으면 자퇴할까?
2 4 4082026.03.15
- 유기 합성하시는 선배님들께 질문 있습니다.
1 2 3372026.03.15
- 컨택 메일 답장이 왔는데요ㅠㅠ
1 0 5552026.03.15
- AI로 이틀만에 논문 두 편 뽑았는데
2 6 36852026.03.15
- 학부연구생 랩실면담
0 0 3582026.03.15
- Spk 박사 중 대기업에 취업할 수 있는 비율은?
0 7 7052026.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