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6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6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박사후 삼성 떨어진 형들있어?
36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일을 너무 못함..
7 - 과고 조졸 후 SKP 학부생 인생 고민
7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12 - 포닥월급
15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9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6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3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배터리랩 주제 고민
0 5 5882026.03.14
- 석사 또는 석박으로 대학원 진학할 때 주제가 맞는 연구실 찾는 팁이 있나요?
0 6 4112026.03.14
- 고려대 배터리스마트팩토리 (LG엔솔 계약학과) 질문 있습니다
0 2 6882026.03.14
- 전자전기공학부 대학원입학과정
0 2 4432026.03.14
- 대학원 입학 나이 고민
0 1 2932026.03.14
- 대학원 진학 고민이 있습니다.
2 0 2892026.03.14
- yk대 ai 인턴 및 입시합격
0 0 3182026.03.14
- 연구실 결정에 대한 선배님들 조언을 구합니다.
0 0 2632026.03.14
- 학연생 cell culture 계속 망함
2 6 3822026.03.14
- 논문 1저자의 자격이란?
2 8 24072026.03.14
- 학부연구생 준비 중 질문이 생겨서 여쭤봅니다
0 0 2762026.03.14
- 철학과 대학원 진학 고민
0 1 4362026.03.14
- 지도교수님이랑 사이 나빠도 될까요
14 26 83682026.03.14
- 해외포닥지원 펀딩없다는건 탈락인거죠?
0 3 5082026.03.14
- 전체를 보는 능력?
8 27 11752026.03.14
- 면담 인턴 확정 후 거절 메일
0 1 4282026.03.14
- 자퇴 후 인수인계
0 4 4832026.03.13
- 대선배님들께 산업(특수)대학원 질문드립니다
0 0 2672026.03.13
- 카이스트 석사과정 서류에서 석차도 보나요?
1 2 7232026.03.13
- 석사 월급
0 4 7202026.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