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6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6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박사후 삼성 떨어진 형들있어?
36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일을 너무 못함..
7 - 과고 조졸 후 SKP 학부생 인생 고민
7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12 - 포닥월급
15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9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6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3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생 지금 대기업 붙으면 많이들 자퇴할까
2 4 4952026.03.15
- 컨택 후 면접은 여러 교수님과 진행해놔야할까요?
0 2 4572026.03.15
- 대학원진학시 학부학벌이 많이 중요할까요?
7 7 67202026.03.15
- 설카포 대학원 붙기 난이도
0 9 16412026.03.15
- 분야 전문성 질문
0 0 1802026.03.15
- 연세대 전전 대학원
0 2 5762026.03.15
- 미박 학교 어느 곳으로 갈까요?
0 7 7862026.03.15
- 미국 공대 박사과정 바쁨 정도
0 7 22682026.03.15
- 하이브레인넷에 과제 떨어진 교수들 인성 수준 처참
32 16 113982026.03.15
- 석사 진학이 고민됩니다.
0 2 4102026.03.15
- 교수님께 질병 있는 거 말해야할까요?
13 17 30372026.03.15
- 연구실에서 샤갈 거리는 사람
0 2 5682026.03.15
- 주말새벽에 쓰는 신세한탄글
7 4 38672026.03.15
- 연대 전전 석사 타이틀 의미 있을까요?
3 3 28692026.03.15
- 인턴하기로 한 곳 외에 다른 곳도 지원해봐야하나요
1 0 2902026.03.14
- LG전자 산학장학생 스펙 빡센가요?
1 5 47022026.03.14
- 학사랑 다른 전공으로 석사하는 경우 많나요 (faet. 행정대학원)
0 0 5262026.03.14
- 등록금/인건비 지원 없는 연구실
3 10 53812026.03.14
- 저자 순위 관련 정치질 대응 방안을 여쭤봅니다
5 8 6802026.03.14
- 지거국에서 카이스트 전전
5 6 42202026.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