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6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6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박사후 삼성 떨어진 형들있어?
36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일을 너무 못함..
7 - 과고 조졸 후 SKP 학부생 인생 고민
7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12 - 포닥월급
15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9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6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3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컨택 성공 된건가요? 잘모르겠습니다.
1 2 7012026.03.13
- 전문직 준비 포기 후 석사 진학 조언부탁드립니다
0 7 6822026.03.13
- 우리 연구실 자퇴한 후배
8 1 13752026.03.13
- 같은 과 다른 연구실 입학
0 7 5742026.03.13
- 학부&석사 상향을 위한 편입
2 2 4892026.03.13
- 엔솔 계약학과 석사 경쟁률
1 7 7032026.03.13
- 교수님의 인성?
10 7 53202026.03.13
- 우수신진 된 조교수들 쏴리질러
15 29 110762026.03.13
- 미국 석사 후 카이스트 다른분야 석사
0 0 2572026.03.13
- 고대 나 연대 일반대학원 경제학 지망
0 0 2842026.03.13
- 27살에 대학원 진학
0 4 3692026.03.13
- 대학원 컨텍 메일 답장
0 3 5072026.03.13
- 서울대 화생공 대학원 면접 (생화학)
0 0 6462026.03.13
- 여성 연구원들은 왜 이렇게 징징거리는거 같죠
139 53 160332026.03.13
- 아침잠 많은거
1 4 2982026.03.13
- 원서 접수 기간 중에 컨택해도 늦지않을까요..?
1 2 3722026.03.13
- 경북대 vs 디지스트 정리해준다
0 10 60842026.03.13
- 석박통합 과정으로 진행하면, 과정 진행중에 전문연으로 빠져 박사 학위까지 취득 가능한가요?
0 7 5022026.03.13
- SPK 박사 진학 준비 질문드립니다.
0 0 2812026.03.13
- 석사 3학기차 자퇴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
2 3 8722026.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