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6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6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박사후 삼성 떨어진 형들있어?
36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일을 너무 못함..
7 - 과고 조졸 후 SKP 학부생 인생 고민
7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12 - 포닥월급
15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9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6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3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주로 다른 랩실이랑 연구하고 논문 내는 교수님..?
5 19 24582026.03.13
- 자퇴 고민
0 1 3862026.03.13
- 단국대 임상심리
0 13 5192026.03.13
- 학부 3학년입니다, 너무 막막해요
0 4 3852026.03.12
- 연구 장학금을 받고 입학했는데
0 3 4062026.03.12
- 대학원 진학 고민
0 0 2612026.03.12
- 성과 하나도 없는 석사 3학기차
9 8 20892026.03.12
- 동기가 너라고할때 대처
10 7 31792026.03.12
- 연구실 컨택 후 공채합격하면 도망가도 되는건가요?
2 4 7642026.03.12
- 대학원준비
0 1 4152026.03.12
- 학부생 SCIE 5편(1저자:2 공동주저자:1 공저자:2)
12 15 84092026.03.12
- 석박사님들도 신입때 실수 하셨나요?
0 5 6372026.03.12
- 랩실 컨택 후
0 1 2592026.03.12
- 한국에서 석사를 나온 뒤
0 5 3492026.03.12
- 교수님은 좋은데 연구실 사람들이 별로면
3 7 35672026.03.12
- 컨택 후 포스텍 대학원 입시설명회
0 0 4432026.03.12
- 근데 지도교수님의 역할이 있나
1 8 7932026.03.12
- 자퇴할건데 학교 인권센터에 신고해도 교수가 보복할 수 있나요?
3 10 9062026.03.12
- 자대/타대의 학연생/인턴 컨택 시기가 궁금합니다.
0 2 6962026.03.12
- 국내박사 생각이 있어도 전문연 대신 군대 다녀오는게 맞을까요?
0 3 4592026.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