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6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6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박사후 삼성 떨어진 형들있어?
36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일을 너무 못함..
8 - 과고 조졸 후 SKP 학부생 인생 고민
7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12 - 포닥월급
15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9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6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5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자대/타대의 학연생/인턴 컨택 시기가 궁금합니다.
0 2 6962026.03.12
- 국내박사 생각이 있어도 전문연 대신 군대 다녀오는게 맞을까요?
0 3 4592026.03.12
- 연구실에서 기계식 키보드 쓰는 사람
3 10 16592026.03.12
- 카이스트 대학원
0 2 6072026.03.12
- 카이스트 바이오 및 뇌공학과 입시
0 0 4842026.03.12
- 박사를 2년 내지는 2년 6개월만에 졸업할수 있다면
0 21 80522026.03.12
- 석사 떨어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2 57672026.03.12
- 박사과정 슬럼프
1 2 4122026.03.12
- 카이 로보틱스 랩 컨택
0 1 5062026.03.12
- 다들 개인적인 일정은 어떻게 소화하시나요
0 4 4222026.03.12
- 배터리 분야 미래
0 5 5472026.03.12
- 학사 연구생 출퇴근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0 2 7112026.03.12
- 석사 분석업무
0 2 2532026.03.12
- 1저자 관련...
0 6 18322026.03.12
- 이론과 현실은 많이 다른가요?
0 0 2592026.03.12
- 배터리 분야에 대한 고찰
5 7 17432026.03.12
- 면담 날짜 잡았는데, 어떤걸 준비해야하고 어떤걸 물어볼지 모르겠습니다
1 1 4382026.03.12
- 서울대 텝스 질문드립니다
0 2 6322026.03.12
- 한양대 나노반도체공학과 관련해서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0 9 8052026.03.12
- 직장 내 괴롭힘 가해자와 같은 연구실 소속인 경우
0 5 4272026.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