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6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6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박사후 삼성 떨어진 형들있어?
36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일을 너무 못함..
8 - 과고 조졸 후 SKP 학부생 인생 고민
7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12 - 포닥월급
15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9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6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5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서울대 대학원 지원 시 교수님 연세 관련 고민
0 3 4682026.03.10
- 공저자 싫은데.. 어쩔수 없이 하게 되는 분위기라면
5 11 53472026.03.10
- 박사님들은 나이가..
0 4 4642026.03.10
- 부/경 화공 3.7 -> IST 가을 입학 가능할까요
2 4 8702026.03.10
- 학술논문쓰기 초보
0 4 2862026.03.10
- 카이스트/서울대 대학원 가능성
2 6 30702026.03.10
- 영어점수와 컨택 관련해서 조언을 구하고싶습니다.
0 0 3342026.03.10
- 컨탭 답장이 이렇게 왔는데 거절일까요? 수락일까요??
0 4 15482026.03.10
- 박사 과정 재학중의 무기력증
0 3 3542026.03.10
- 미국 유학 자대 vs 타대
0 2 2922026.03.10
- 미국 포닥 절망편
13 16 135722026.03.10
- 카이스트 27년도 봄학기에 입학 준비중인데 지금 컨택 드려도될까요???
0 0 5282026.03.10
- 선배 실험 도와주면 논문 저자 들어갈 수 있나요?
1 3 4722026.03.10
- 논문 표절률 관련
0 2 4682026.03.10
-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 미디어아트
0 2 5832026.03.10
- 프랑스 화학과는 어떤가요?
0 2 3512026.03.10
- 연구에 재능이 없습니다
24 12 80872026.03.10
- 박사 컨택 질문 드립니다.
1 2 3352026.03.09
- 비전공자 카이스트 전기전자 대학원
0 1 5662026.03.09
- 사람이 성격이 안좋아지는것 같음
0 1 3522026.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