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6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6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박사후 삼성 떨어진 형들있어?
36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일을 너무 못함..
8 - 과고 조졸 후 SKP 학부생 인생 고민
7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12 - 포닥월급
15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9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6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5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논문 읽는 속도 어떻게 올려야하나요?
0 3 4982026.03.11
- 석사생 하소연
1 0 2982026.03.11
- 리마인드 메일 발송 후 다음 방안에 대해서 여쭤보려고 합니다!
0 0 3082026.03.11
- 미국 포닥 지원 후기
14 3 46052026.03.11
- 27살의 뒤늦은 석사 진학
5 16 63512026.03.11
- 카이스트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합격 가능성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6 7672026.03.11
- 왜 영어논문을 직접 읽어보라는지 깨달았습니다
6 6 20622026.03.11
- 피해야 하는 연구실 리스트
61 16 207392026.03.11
- 석박통합시 석사->박사 루트보다 기한 단축되는 거 맞죠?
1 1 4912026.03.11
- 사실 과기원 중 위치선정최악은 디지임
11 12 21262026.03.11
- 지스트 디지스트 교수님들은 연봉얼마나대심??
0 1 10512026.03.11
- 연구가 내 길이 아니라는 걸 판단하는 지표가 될만한 것들이 있나요?
0 3 3622026.03.11
- 컨택 전 교수님 퇴임
0 0 1852026.03.11
- 서울대 약대 대학원 !!!!!
0 0 4572026.03.11
- 는
0 0 1652026.03.11
- 초반 버티는 방법
0 1 3132026.03.11
- 안녕하세요, 나름 심각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석사 1학기 대학원생입니다. (따끔한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0 2 11022026.03.11
- 32살 박사과정 풀타임 전환 고민중입니다.
0 0 3172026.03.11
- 대학원 컨텍 후 면담
0 2 6222026.03.11
- 박사과정 두군데 지원해도 되나요?
1 2 3382026.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