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6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6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박사후 삼성 떨어진 형들있어?
36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일을 너무 못함..
8 - 과고 조졸 후 SKP 학부생 인생 고민
7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12 - 포닥월급
15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9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6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5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파트 타임 1년 후 전일제 전환은 어떤가요?
0 2 2692026.03.09
- 연구실 탈출할만한가요?
0 1 6262026.03.09
- 제가 했던 활동들이 각 연구실에게 예의가 아닐까요...?
6 10 79612026.03.09
- 타대 석사 언제 말해야하나요
0 4 6132026.03.09
- 둘중에 그나마 뭐가 나은가요
0 0 2002026.03.09
- 지방사립4년제다니다가 건동홍 기계과로 일반편입했는데요
0 3 7382026.03.09
- 연구실 생활을 그만두는게 맞을까요?
1 1 7212026.03.09
- 전문연구요원 신청 시기
0 1 5702026.03.09
- 대학원을 위해 편입
0 2 3112026.03.09
- 이번에 입학한 석사 신입생입니다. 선행 연구 재현이 원래 이렇게 힘든가요..
0 1 3902026.03.09
- 연구재단 mdpi 실적
0 2 5422026.03.09
- 정출연 학연 박사과정 자퇴 후 졸업한 학교로 재입학
0 0 4042026.03.09
- 박사과정을 버티신 선배님들의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10 14 40672026.03.09
- 학회 비용 처리?
0 4 4132026.03.09
- 박전연 하시는 분들 중 불시에 자리에 있는지 검사하러 오신거 본적 있으신가요
0 1 3322026.03.09
- 물리학과 졸업 후 진로 고민됩니다.
3 11 29642026.03.09
- 학사 석사 박사의 학교와 학위가 전부 다른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5 5 26822026.03.09
- 제발 도와주세요
1 3 3892026.03.09
- AI 연구실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0 2 5692026.03.08
- 궁시렁궁시렁
0 2 3192026.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