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3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통계 sky
0 2 1532026.06.12
- 서울대는 추가합격 없겠죠?
0 0 1512026.06.12
- 형들형들 삼성 내부자추천 (박사)
9 14 16062026.06.12
- 이런 상황에서 컨택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0 0 1602026.06.12
- 석사 방치형..
0 1 3682026.06.12
- 카이스트 ai단과 ax학과 대학원
0 2 9722026.06.12
- 이런 랩실은 괜찮은건가요?
1 2 4152026.06.12
- 대학원 자퇴 교수님께 말씀드릴때
0 0 2112026.06.12
- 컨택 여러군데
0 2 2292026.06.12
- 박사과정 자대진학 면접 못 보면 떨어질 수 있을까요
0 3 2302026.06.12
- 서울대는 갈수록 연구행정 부분이 더 지저분해지네요.
15 9 59152026.06.12
- 북토리 학위논문 할인팟 모집합니다
0 0 1152026.06.12
- 2027년 전기 1차 2차 3차 는 크게 상관없나요?
0 0 1382026.06.12
- 연구실 방치
4 12 27152026.06.12
- 대학원 컨택 후 면담 답장
0 0 1612026.06.12
- 지방대가 할 수 있나요
4 9 25052026.06.12
- spk 박사 과정 전 인턴 vs ssh 박사 과정 입학
0 1 2412026.06.12
- 김박사넷 별점 사라진거
2 4 15722026.06.12
- 대학원 면접 전
0 0 1582026.06.12
- 학부 컴공 + 복수전공 질문
0 0 1252026.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