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3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4학년 졸업 유예 컴공 타대 인턴 또는 석사 진학 고민
0 2 2172026.06.12
- 교환학생 신분으로 학부연구생
0 0 1992026.06.11
- 교수님과 가는 학회에서 일정 끝나면 보통 알아서 보내나요?
5 9 48702026.06.11
- (석사) 소자/공정에 비해서 회로설계는 논문 주기가 느릴까여?
0 0 1702026.06.11
- 카이스트 EPSS / 연세대 시스템 반도체 공학 대학원 진학 관련 건
3 4 6472026.06.11
- 도와주세요! 대학원 합격 후 교수님께 메일 어떻게 보내야 할까요?
1 0 1842026.06.11
- 서울대에서 추합이 있나요?
0 0 2112026.06.11
- 서울대 석사에 합격했는데
0 0 4412026.06.11
- 교내 교외 장학금 월급
0 2 2082026.06.11
- FT-IR 잘찍어주는 맛집 알려주세요
1 1 2192026.06.11
- 막막한 3학년 조언부탁드립니다
1 0 1462026.06.11
- 로봇 AI 시스템을 하고 싶을 때 석사 연구실 선택 기준이 궁금합니다
0 2 2142026.06.11
- 대통령과학장학금 1차 결과
4 14 30592026.06.11
- 원래 교수님은 석박 통합을 더 좋아하시나요?
2 8 13262026.06.11
- 박사과정을 마치며, 배운 것들
147 19 86812026.06.11
- 석사 연구실 자대 vs 타대
0 5 4392026.06.11
- bci를 통한 가상현실에 관심을 가지고있는 컴공 학부생입니다
0 0 1342026.06.11
- 대학원대통령과학장학금 서류 결과
2 18 21372026.06.11
- 컨택해서 10분정도 줌미팅 했는데 망한거겠죠
2 2 40952026.06.11
- 부산대 재료공학과 ㅅㅎㅊ 교수님
1 0 1652026.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