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3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장금 3학년 면접
0 2 4572026.06.11
- 건강 문제로 조교를 그만둔 후 업무 요청을 받는 상황
8 4 6202026.06.11
-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 질문!
0 3 1882026.06.11
- 대학원 진학 시 추가학기가 흔한가요?
0 0 1492026.06.11
- 대학원생 자퇴 고민
3 4 9022026.06.11
- 자퇴합니다
9 12 20972026.06.11
- 같은 과 연구실 변경
0 1 2642026.06.11
- 학부 연구생 석사 연계 과정 고민입니다
0 3 2402026.06.11
- 대학원이 힘든건가요 공대가 힘든건가요
9 11 60682026.06.11
- 대학원은 방학 때도 월급을 받나요?
0 4 7002026.06.10
- 컨택 메일 읽씹
1 3 3682026.06.10
- 모기 실험기
5 1 5122026.06.10
- 랩실 옮기는 것에 대한 고민
1 4 4712026.06.10
- 연구실 인턴 관련
0 1 1822026.06.10
- 광명상가라인 spk 지원 희망
0 5 5572026.06.10
- 원래 과제를 석사 신입생이 혼자 맡나요..?
6 11 32242026.06.10
- 남자 박사 졸업선물 추천
5 5 7312026.06.10
- 연구실 출근을 잘 안하는 석사생
0 3 4542026.06.10
- [감정 쓰레기통 용] 해외 취업 후 친구가 부담스러워요
17 6 29702026.06.10
- [미국 CS 박사 유학] 학회 제출 타임라인 및 파이프라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AAAI vs ICLR)
1 7 9932026.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