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97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8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교수님 피드백 고민
1 2 2942026.05.09
- 취업 위해 ‘yk 석사 vs skp 석박’ 조언부탁드립니다
0 2 5202026.05.09
- 오늘 자대 석사 면접 보고 왔는데 탈락징조일까요..
0 8 11772026.05.09
- AI 다들 뭐 쓰시나요? (화학.화공.재료.고분자)
0 2 4602026.05.09
- 박사 진학
2 1 2642026.05.09
- unist vs 성균관대
0 6 10592026.05.09
설마 주말에 출근하는 흑우 대학원생들 없겠지??? 6 3 13202026.05.09
- 석사 1학기 차,, 요 한달 반 너무 힘들다가 이제 좀 괜찮네요.
3 2 7412026.05.09
- 카이스트 경영공학 IT트랙
0 0 4222026.05.09
- 숭실대 에타에 실험 홍보글 올려주실 수 있는 분 계신가요 ?!!(2,000원 사례)
0 0 2462026.05.09
- AI석사진학했는데 학부학교보다 안좋은 상황인데 졸업후 후회할까요?
0 3 5032026.05.09
- 선배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부탁드립니다
4 9 11442026.05.09
- 대학원 면접 지각 치명적일까요..
3 3 9852026.05.09
- 자대 vs 타대 학부연구생 어디서 해야할까요
0 0 2912026.05.09
- 포스텍 신소재
0 0 3132026.05.09
- 원래 사무실 비품(?)같은걸 학생들이 챙기나요?
2 3 4112026.05.09
- 안녕하세요 ! 인서울 약대 다니는 5학년 학생 진로 고민 부탁드립니다 !!
0 7 6192026.05.09
- UNIST AI vs 한양대 DS
0 3 5402026.05.09
- 학부생이 KCC 일반트랙에 투고했는데 솔직히 어느 정도 학회인지 모르겠습니다
6 12 27432026.05.08
- 포스텍 소셜데이터사이언스 지원하신분 계신가요??
0 2 3322026.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