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97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5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9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기계공학 대학원 어떤가요
1 4 6932026.05.06
- 유니스트 하계인턴 컨텍 ?
0 1 11352026.05.06
- 인공지능대학원 진학 고민
0 0 3682026.05.06
- yk 구술시험에서 전공 질문 받아보신 분 계신가요?
0 0 2642026.05.06
- 컨택메일 보내기 전 랩 학생분한테 메일로 궁금한 것들 물어봐도 되나요?
0 1 3762026.05.06
- 포스텍
1 5 8382026.05.06
- 학부연구생이 아이디어 들고가면 까이겠죠
1 6 10592026.05.06
- 컨택 답장으로 6월 초에 다시 연락달라 하시는데
1 1 3652026.05.06
- 타대 컨택 후 메일 답장이 왔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1 1 5692026.05.06
- 연구는 보통 퇴근하고 하시나요?
1 4 7232026.05.06
- 인생격언 ㅡ 여자를 논리적으로 설득하려하지마라
25 26 24992026.05.06
- 학회 한국인특
10 8 18922026.05.06
- 안녕하세요 자퇴 고민중입니다 따끔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0 2 4902026.05.06
- 경영학 박사과정에서 본 대학원 생활
0 1 3932026.05.06
- 인사팀에 오니, 추천서가 이제야 이해가 됩니다.
12 15 29312026.05.06
- 컨택 후 원서 제출하고 교수님께 연락드리나요?
0 1 3062026.05.06
- 앞으로 무엇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4 2 9662026.05.05
- 논문 억셉 이후 게재 연기 요청
0 2 3362026.05.05
- 수학과에서 pde와 응용수학을 전공하면 취업 어떤 편 인가요?
1 2 3482026.05.05
- 독립 연구자의 작은 탐구 기록, 의견 부탁드립니다
6 2 8952026.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