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49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8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7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일을 너무 못함..
8 - 과고 조졸 후 SKP 학부생 인생 고민
8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12 - 포닥월급
15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10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8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8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현 학부생 2학년의 진로 고민
0 1 2892026.02.26
- 산학vs 그냥 석사 혹은 석박
0 2 2412026.02.26
- 혹시 지금 컨택 늦나요?
0 2 3702026.02.26
- 황당한 논문 리젝 대응
0 0 5492026.02.26
- 다들 영어 실력은 어떻게 늘리셨나요?
0 0 2892026.02.26
- 대기업 퇴사 후 대학원 진학에 대한 고민
1 5 10832026.02.26
- 인건비 인상에 대해 교수님께 여쭤볼까 고민입니다
9 12 22322026.02.26
- 학부 전공과 진학 희망 대학원 전공이 다른 경우
0 2 3792026.02.26
- 식품소재 연구 신생 랩, 석사 졸업 후 진로 선택에 대해 선배님들의 현실적인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0 0 2532026.02.26
- 신임 교수 연구실 석사 진학
0 2 3462026.02.26
- CVPR findings 제출
0 2 14202026.02.26
- 군위탁 선배
2 2 3022026.02.26
- 일부 머리좋은 학생들이 하는 위험한 착각
62 23 184362026.02.26
- 보통 컨택할 때 조교님께 CV 드리나요 교수님께 드리나요?
0 1 2892026.02.26
- 무스펙(학연생 x)이어도 s/k 대학원 입학 가능할까요?
1 1 16012026.02.26
- 학부 인턴 도중 단기 인턴십 참여
0 2 4992026.02.26
- CS/EE 교수 임용될 수 있는 범위/스펙
3 12 11082026.02.26
- 박사 과정 4년차 졸업 고민
5 14 26512026.02.26
- 주제를 정하는게 먼저 vs 주제 찾기전에 기본 역량부터
2 7 13752026.02.25
- 자대 학연인데 타대 석사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1 12 14302026.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