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49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8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7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일을 너무 못함..
8 - 과고 조졸 후 SKP 학부생 인생 고민
8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12 - 포닥월급
15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10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8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8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포항공대 하계인턴 사전컨택
1 1 14982026.02.27
- 학부생 혼자 논문써서 탑티어 학회 투고
6 21 130902026.02.27
- 고3 학생입니다.
1 3 3132026.02.27
- 학부 저학년 학부연구생 제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나요?
0 4 8812026.02.27
- 석사취업에서 젤 중요한게 간판입니까?
2 12 32242026.02.27
- 서울대 수리과학 석사 입학 (외국인전형)
1 2 6812026.02.27
- 이쯤 되면 대학원 생활이 안 맞는 건가요? 그만 이 생활을 버리고 다른 것을 생각해야 하는 건가요?
1 6 17742026.02.27
- 학부 신입생 skp 대학원 진학희망하는데 뭐부터 준비해야 할까요?
0 1 5602026.02.27
- 카이스트 컨택
0 11 15552026.02.27
- 석사 3학기 전 자퇴
0 2 4962026.02.27
- 면담 후 확답메일
1 2 4862026.02.27
- 무개념인가
0 1 2902026.02.27
- 카이스트 우수성 입증 자료
0 1 7762026.02.26
- 혹시 본인 분야 어떻게 정하셨나요?
0 2 3222026.02.26
- 참고문헌 틀리면 어떻게 되나요?
0 1 3372026.02.26
- 지거국 (부경전충) 석박사 아웃풋의 현실에 대해 잘 아시는 분 있을까요?
5 25 55822026.02.26
- 영어 공부 어떻게들 하시는지
0 0 4212026.02.26
- 국숭 컴공 학점만 높은데 AI 대학원 갈수 있으려나요...
0 5 8552026.02.26
- 요즘 세상에 취업만 된다면
1 2 4052026.02.26
- 서울대 석사는 별거없음 올려치기 ㄴㄴ
24 5 43842026.0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