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49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8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7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일을 너무 못함..
8 - 과고 조졸 후 SKP 학부생 인생 고민
8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12 - 포닥월급
15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10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8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8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석사 코스웍 질문
0 0 3422026.03.01
- 자대와 타대 진학 질문
0 2 3932026.03.01
- 중경시 4.33/4.5 조졸 후 자대 석사 중
0 1 4102026.03.01
- 투 잡 포닥?
0 2 2992026.03.01
- SPK 석사 간판 효과가 아예 없는 것은 아니지만..
7 9 27412026.03.01
- 학연석사 관련 질문
0 0 2502026.03.01
- 타대 지원할땐 신생랩 안가는편이죠?
1 0 3932026.03.01
- 몇달 전, 철학자 A 있을 때쯤 신세졌던 한 철학도입니다.
4 6 11102026.03.01
- 최근 세종펠로우쉽 국내 과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7 21 31022026.03.01
- 상위권대학 프레쉬 조교수들 실적은 미치긴했네ㅋㅋㅋ
8 3 70732026.03.01
- 랩 티오
0 1 3232026.03.01
- 설포카 석사 의미없다는 것은 개소리임.
30 10 75052026.03.01
- 교수님께서 자기 랩에서 석사 졸업후 박사를 다시 지원하라는데요
0 0 3192026.03.01
- 그럼 난이도는서울대 학부 입학> LG전자 입사 > 서울대 석사 입학 > 서울대 박사 입학인가요?
11 8 62102026.03.01
- 설포카 석사 의미없다는분들 가보시고 하는 소리신가요?
13 16 36872026.03.01
- 자퇴한지 어느새 3년, 대학원에 다시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4 1 10832026.03.01
- 석사 졸업 vs 박사 진학 고민입니다
1 0 3482026.03.01
- 대학원 진학고민입니다
2 0 2412026.03.01
- 공대기준) 한양대 학석사 vs 건대학사 설포카 석사 취업할 때
2 4 5532026.02.28
- 대학원 생활을 이대로 계속해도 되는 것인가요?
2 2 7892026.0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