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49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8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7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일을 너무 못함..
8 - 과고 조졸 후 SKP 학부생 인생 고민
8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12 - 포닥월급
15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10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8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8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어중이떠중이로 석사 졸업하면 어떻게되나요 ?
0 12 17942026.02.28
- 연세대 -> spk 가능성
3 16 31542026.02.28
- 지스트 학연으로 계신분들 혹시 뭐 좀 여쭤보려는데요
0 2 3982026.02.28
- 교수님들께서 학생 뽑을 때 외모는 왜 보시는 건가요?
6 20 39492026.02.28
- 안녕하세요, AI 대학원 진학 관련해서 조언을 구하고 싶어 글 남깁니다.
2 1 6192026.02.28
- 랩실 택할때 역사 긴 랩 vs 짧은 랩
0 1 3412026.02.28
- 교수님께 랩실 새집증후군 냄새제거랑 시스템에어컨 청소 요청드려도 되나요?
1 2 4612026.02.28
- 박사과정 학술연수 문의드립니다.
0 3 3962026.02.28
- 비설포카학사 + 설포카 석사 간판효과 없다하는 사람특징
13 13 56102026.02.28
- 학부때와 다른 전공으로 석사 입학가능한가요?
0 11 7592026.02.28
- 솔직하게 이야기 해주세요
2 0 3902026.02.28
- 요즘은 대학원 안가고 빨리 취업하는 메타죠?
19 9 52562026.02.28
- 서울대 공대 일반랩 들어가는 난이도 vs LG전자 연구개발 입사 난이도
0 3 4862026.02.28
- 서울대 카이스트 공대 대학원
1 0 4042026.02.28
- 서울대 공대 평타 수준 랩이나 고대/연대 평타 랩 같음
1 0 3482026.02.28
- 공대 일반대학원 졸업생 현황인데 어느정도인가요?
0 1 4692026.02.28
- 학부연구생 논문 q1 1% 억셉됐네요
19 7 21442026.02.28
- 조교수님들 혹시 연봉 공유가 가능하실까요?
29 46 221472026.02.28
- 여기분들이 착각하는게 설포카 대학원 석사는 안쳐줘요
11 13 14702026.02.28
- 석사 대학원 포기 고민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2 5 20602026.0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