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49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8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7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세종과학펠로우십 후기 공유합니다.
23 4 92542026.03.02
- 복수전공으로 타대학 학연생 냉정하게 부탁드려요
0 5 4662026.03.02
- 다이렉트 박사
1 2 3232026.03.02
- 컨택은 어느정도 까지 몇개를 진행해야 하나요?
1 0 4302026.03.02
- 카이스트 컨택 시기 + 스펙평가
1 4 31672026.03.02
- 학부 학벌중요하다는데 인하대/항공대 공대쪽이면 어떤가요?
0 1 6742026.03.02
- 중경외시 인문계열에서 공대 복전으로 대학원 가기
1 0 3292026.03.02
- 석사과정 들어가면 뭘 해야할까요
0 1 3822026.03.02
- OA q1저널 난이도
2 5 6142026.03.02
- Skp특 =자대생 없으면 진짜 구린랩임 가지마라
12 7 44102026.03.02
- 정년 2-3년 남은 교수 랩실에 박사과정으로 들어가도 될까요?
1 8 35422026.03.02
- 석사기준) spk 나 ssh이나 동급이에요
6 6 19722026.03.02
- 왜 설포카 석사학위 자체가 값지다고 하는걸까요
2 4 5882026.03.02
- 왜 학사나 석사나 차이 없다고 하는걸까요(
15 16 116222026.03.02
- 비서울대 출신이 서울대 석사오고 느낀점
55 27 443522026.03.02
- 건동홍 학사 + 설포카 석사인데 취업할 때 어느정도 수준?
0 4 5462026.03.01
- 연구하는 과정이 즐거운데 연구는 못하는 사람은 어느 진로를 택해야 하나요?
4 7 17052026.03.01
- 대학원 후기 전기 진학
1 1 4482026.03.01
- 석사 코스웍 질문
0 0 3422026.03.01
- 자대와 타대 진학 질문
0 2 3932026.03.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