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49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8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7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사회에서는 학사 말고는 다 인정 안해주나요?
1 2 4262026.03.03
- 지금 컨택 많이 늦나요?
0 2 5512026.03.03
- 신입질문) 연구실에서의 태도와 인간관계 조언부탁드립니다
1 4 5272026.03.03
- 야간 AI 대학원 지원 시 컨택 필수인가요? (직장 병행 예정)
0 1 6722026.03.03
- 교수님의 명성?은 어떻게 판단하는건가요?
1 5 5022026.03.03
- 박사 학위 학교수준이 왜 안중요함?
10 11 45562026.03.02
- SKP 서류, 면접 학점 컷이 몇점인가요?
0 3 6642026.03.02
- 국숭 전자과 석차 3% 이내인데
1 2 3992026.03.02
- 컨택시기
0 1 3692026.03.0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3532026.03.02
- AI 신생랩 학부연구생
0 0 7462026.03.02
- 학부생 질문드립니다.
0 0 3112026.03.02
- 솔직히 설포카 공대 석사 간지남
5 4 17682026.03.02
- skp는 컨택+인턴 해도 입시통과는 별개인건가요?
0 1 4502026.03.02
- 교수 가족(김건희)이 연구실에 상주하는 랩은 걸러라
31 10 147142026.03.02
- 초안 교수님께 제출후
0 3 2942026.03.02
- 그냥 과학 공부가 좋으면 물리학과 가야되나요(고등학생)
0 8 6152026.03.02
- 스펙쌓기용 학부연구생 관련 질문드립니다.
0 3 5602026.03.02
- 석사 학교 네임벨류 따지는게 별 의미가 없는 이유
26 15 119032026.03.02
- 문과생이 이과 대학원 진학할 때 복수전공/부전공 필수일까요?
0 1 2842026.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