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49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8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7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박사과정생 연구장려금 관련
0 4 65152026.03.03
- 교수님께 진로 관련해서 상담을 부탁드려도 될까요?
0 1 5062026.03.03
- 해외학회 의미 질문드립니다!
0 2 5182026.03.03
- (식품)인생고민중입니다… 현실팩폭 환영 현실직시도 환영ㅠㅠ
0 1 3982026.03.03
- 자퇴했습니다.
44 9 64872026.03.03
- 학석사 연계과정 취업
0 2 3472026.03.03
- 박사 학교 지원 고민...................... 도와주세요ㅠ
1 2 3812026.03.03
- 주저자 없는 박사 괜찮을까요?
6 15 76722026.03.03
- 석사 인건비가 걱정이네요
2 18 57462026.03.03
- 카이스트 관련 질문 있습니다
0 8 15022026.03.03
- 디지스트 유니스트
1 2 7702026.03.03
- 주저리주저리
0 0 2272026.03.03
- 제약산업 대학원 조언 구합니다.
0 0 3372026.03.03
- 교수님의 논문 아니더라도 교수님이 지도하시는 대학원생의 논문 읽고 관심있었다고 해도 괜찮을까요?
0 5 6432026.03.03
- ist 학부 출신들도 요샌 취업 선호하나요??
3 1 6722026.03.03
- 전력전자 Q3급 해외 저널
0 2 4962026.03.03
- 스펙평가 부탁드립니다.
1 3 6902026.03.03
- 대학원 상담
0 2 2562026.03.03
- 제약 Qc를 희망하는 경우 어떤 랩실이 최선일까요?
0 0 3312026.03.03
- 월급은 보통 어떻게 받나요??
0 4 7052026.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