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49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8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7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공대에서 의대 목표 반수/재수
2 18 29832026.03.04
- 대학원 계속 다니다 보면 흑화하나요?
0 3 5112026.03.04
- 현실적으로 KAIST 지원 가능할지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3 9 46652026.03.04
- 교수 보조금 횡령 사기
12 3 9992026.03.04
- 자대 대학원 컨택
0 3 3482026.03.04
- 랩실 컨택 방법 문의 (랩장에게 문의하려고 합니다)
0 1 4232026.03.04
- 수업/행정 조교를 하게 되었는데 대학원을 그만두는 것은 많이 민폐일까요?
0 4 5492026.03.04
- 무스펙 대학원 진학 고민
1 3 5072026.03.04
- 교수님 편애
6 8 13392026.03.04
- 포닥은 원래 하는게 없나요
1 4 27692026.03.04
- 컨택은 몇개까지 해야하나요?
1 4 5292026.03.04
- 데이터 사이언스 대학원
1 1 6582026.03.04
- 서울대 의과학과(석사) 질문드려요
0 0 3762026.03.04
- 학부 2점대 박사 진학..
6 11 77082026.03.04
- 컨택 답장
0 2 3402026.03.04
- 약국에서 졸피뎀든 약을 주는데 시험하실분...
0 4 4172026.03.04
- 석박 실적 질문
0 2 3162026.03.04
- 학부생 sci 저널
0 4 19782026.03.04
- 전문대 전임 교수 연봉
0 0 5992026.03.04
- 석사 1년차 분들께 질문 있습니다
0 2 3132026.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