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49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8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7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랩들어가기전 태도 질문 입니다 ㅠ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일을 너무 못함..
8 - 과고 조졸 후 SKP 학부생 인생 고민
8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12 - 포닥월급
15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10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8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Ai 석사 취업 대기업 목표 조언
1 5 10612026.02.24
- 석사 후 석박 통합 과정 지원은 시간낭비 인가요?
0 1 6802026.02.24
- 학부연구생 근무 일정
0 0 6292026.02.24
- 이런 신생랩 가도 되나요
2 12 49802026.02.24
- 포스텍 공인인증 영어성적 기준 미달
0 2 7662026.02.24
- 컨택 후 면담 질문 추천 부탁드립니다!!
0 0 4352026.02.24
- [석사 진학] 연구 분야 핏 vs 학교 간판 사이에서 고민 중입니다. 냉정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2 12 21922026.02.24
- 포스텍 구술시험 (면접) 관련 질문드립니다.
0 0 5402026.02.23
- 대학원 입시 관련해서 고민 상담 해드립니다
0 0 4012026.02.23
- 특수 대학원 석사를 졸업을 했습니다. 정보보안쪽으로 서카포 박사로 갈수있나요?
0 1 5812026.02.23
- 공대기준) 연고대는 어떤가요?
2 2 9092026.02.23
- 공대기준) 서울대 대학원이라도 서울대는 서울대인가요?
5 10 61772026.02.23
- 충북대 재학중) Ai 대학원 스펙 봐주실 수 있나요
1 7 11802026.02.23
- 석사 3학기 차, 의학계열 랩(의대X)
0 1 4902026.02.23
- 석사과정생연구장려금
0 1 8942026.02.23
- 컨택 2주동안 답 없음
0 3 6442026.02.23
- 대학원생 미박 지원 고민중입니다.
1 8 9972026.02.23
- 대학원 자대 및 타대생/타학과출신 차별 여부
1 5 18472026.02.23
- 문과 석박 경력 인정?
0 0 5352026.02.23
- 졸업 후 인턴 중인데, 이렇게 되면 cv에는 소속 기관을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
0 1 4822026.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