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0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물설사의 습격
26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5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9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7 - 미국 박사 유학 컨택
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경북대 vs 부산대
2 3 11892025.12.14
- 보통 컴공 석사 기간동안 논문 몇개 쓰나요?
0 0 6172025.12.14
- [석사 진학] 30살 6년차 풀스택/AI Agent 개발자, 늦깎이 대학원 진학 조언 구합니다.
4 17 37332025.12.14
- 사람문제로 박사는 타대로 옮기고 싶습니다. 교수님께 사유를 뭐라고 말씀드려야할까요
5 7 32932025.12.14
- 비의대 학부에서 의대 랩 진학
0 1 6242025.12.14
- 대학원와서 가장 충격적이었던 건
26 22 140192025.12.14
- 석사 1학기 너무 힘드네요
23 7 88122025.12.14
- 대학원 풀타임, 회사대표 겸직
1 5 8762025.12.14
- 대학원 재수
0 0 6852025.12.14
- 석사 막학기 취업
0 1 7522025.12.14
- 국내외 포닥이신 분?
1 3 6972025.12.14
- AI쪽 공대 교수님들 대체로 분위기 어떰?
0 0 10862025.12.14
- 박사를 해야할까요?
0 2 6882025.12.14
- 학부 벨기에 유학 vs 지잡대 입학
15 43 45942025.12.14
- 대학원 입시 질문드립니다.
0 0 11382025.12.14
- 첫 논문 억셉 되었어요!!
44 7 66222025.12.14
- 석사 논문 투고 실적
0 4 10892025.12.14
-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0 5 8352025.12.14
- 한국 교수들과 산학협력이 안되는 이유
46 22 176072025.12.14
- 회계와 재무는 논문 쓰기 쉽나요?
1 0 4982025.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