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0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물설사의 습격
26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5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9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7 - 미국 박사 유학 컨택
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합격 이후 등록 포기
1 5 8292025.12.13
- 연고대 vs 교대 석사 진학 고민
0 0 6482025.12.13
- 미국에서 유학 중 이신 분들 아직 학생 때 젊을 때 미국 M7 주식 사라
10 3 91542025.12.13
- 서울대 컨택 관련 질문
0 0 6602025.12.13
- SKP, YK, IST AI랩은 GPU 어떤거 쓰나요?
1 5 10312025.12.13
- 지잡대 방산 R&D 고민
1 3 11162025.12.13
- 박사학위 사이버대학 진학
0 0 6872025.12.13
- 예비 이공계 대학생 고민 (의대 준비 ㅠㅠ)
3 5 26802025.12.13
- 심리학과 학부 질문
0 0 7552025.12.13
- 몇주째 주말도 없는데 죽을거 같네요
13 7 66972025.12.13
- UAV와 로보틱스 관련 동계 인턴십 선택 고민입니다
0 0 6872025.12.13
- 화학 분야 진로가 고민됩니다.
1 2 7672025.12.13
- 미국 회사 실제로 다니는 사람의 미국 회사의 Layoff 및 기타 문화 관련한 의견
6 7 24412025.12.13
- 이런 후배는 어떤 얘기를 해주는게 도움이 될까요?
7 17 39362025.12.13
- 왜, 언제부터 미국 통계는 중국이 잡았을까?
0 10 11092025.12.13
- 오늘 기업 면접 보는데 연구실에 대한 모욕적인 발언들었어요;;
13 9 15962025.12.13
- 지방대-> IST 진학 꽤 어렵네
10 10 73632025.12.13
- 대학원 하나도 모르겠어요ㅠ 알려주세요 선배님들!
1 2 8282025.12.13
- AISTATS 어떤가요?
0 3 11372025.12.12
- 대학원 연구실 컨택 회신 답변관련 질문
0 6 16502025.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