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0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물설사의 습격
26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5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9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7 - 미국 박사 유학 컨택
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안녕하세요 건축 계열 석박사님들께 여쭙겠습니다
0 0 6562025.12.11
- 대학원 반수 질문
0 0 7192025.12.11
- 디지스트 질문
1 0 7932025.12.11
- 인공지능 ky랩은 별로인가요? 무조건 skp인가요?
4 9 34712025.12.11
- 회사 취업 너무 힘들어
0 0 7642025.12.11
- 대학원 입학 후 첫 시험
0 1 6402025.12.11
- 논문 제출 후 status 문의 메일 보내도 되나요?
0 1 9412025.12.11
- 유니스트 포스트닥을 해보신 분이 있으신거요?
0 3 7772025.12.11
- 분광학 석사 취업
0 4 8022025.12.11
- 학부생 편입 고민
0 2 6472025.12.11
- ChatGPT가 게임체인저인거 처럼 말하는데
24 15 101172025.12.11
- 왜 되는게 없냐!!!!
1 0 5852025.12.11
- Arkiv 논문 내는 거를 보통 선호 하는 지요?? (통계, ML, AI)
10 10 31792025.12.11
- UST 대학원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2 10 19342025.12.11
- 석사를 가기 위한 최소한의 조건이라는게 있을까요
2 2 7852025.12.11
- 석사논문 심사 이후
1 1 6882025.12.11
- 학부 석사과정동안 개같이 달려서 해외 박사 중인데
8 6 104282025.12.11
- 해외 학회 포스터
0 3 7242025.12.11
- 인턴 기간 및 석사 진학
0 1 7062025.12.11
- 부산대 응용화학공학부(유기/화공/고분자) 대학원 진학 희망하는 타대생입니다. (학점/어학 질문)
0 0 6762025.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