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1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1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11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5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7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5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3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9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7 - 물리학에 기계공학 복수전공
5 - 미국 박사 유학 컨택
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6 - 물설사의 습격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미국 회사 생활의 장점과 단점
27 32 87922025.12.03
- 모든 프로젝트를 후배랑 공동1저자하라고 시키는 교수님
7 6 53292025.12.03
- (대학원 합격 후 선택) 고민입니다,, 도와주세여 ㅠㅠ
11 9 83462025.12.03
- 학부 시립대 vs 서성한
8 20 61242025.12.03
- 처음이자 (아마도) 마지막 논문 억셉됐어요!!
6 1 15012025.12.03
- 이공계 석사우수장학금, 대장금
3 2 50022025.12.03
- 인생 첫 SCI가 accept 됐습니다
27 6 67022025.12.03
- 학부 연구생 랩실 전환
0 1 7502025.12.03
- 김박사넷은 참 독특한 커뮤니티네요.
58 11 90762025.12.03
- 당신의 출발점이 아니라, 당신이 향하려는 지점이 당신을 결정합니다
50 12 27932025.12.02
- gist 동계 인턴 주간과 다른 일정이 겹치는 경우
0 1 8292025.12.02
- 학부연구생 4-1 지원 질문(시기, 신생랩)
1 6 22852025.12.02
- BK장학금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0 2 7242025.12.02
- 프로포절 단계 논문 친구앞에서 발표
0 3 8042025.12.02
- Mba 생으로 박사연구실 세미나 발표자 맡게됨 . 1)연구자 가능성 있는지?2)담당 지도교수님 아닌데 후속조치?
0 1 6652025.12.02
- 추천서 교수님이 (본인 무관 연구실)방세미나 발표 초대
0 0 6672025.12.02
- 한번씩 커뮤니티 들어오면 좋은점
10 3 20432025.12.02
- 전자과 복전 고민
0 1 6082025.12.02
- 오늘 밥먹으러갔는데 이전학기에 수업 들었던 교수님이
2 5 50052025.12.02
- 머리가 안좋아서 석사 진학을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2 2 144320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