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1 - 폭풍전야.
22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1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11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박사 4학기 차인데 자퇴하고 싶어요
3 - 대학원 합격 <-> 연구실
3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5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7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5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4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9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7 - 물리학에 기계공학 복수전공
5 - 미국 박사 유학 컨택
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6 - 물설사의 습격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머리가 안좋아서 석사 진학을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2 2 14452025.12.02
- ist 면접
1 0 6842025.12.02
- 학부연구생 이번에 지원할려고 하는데요
0 2 7282025.12.02
- 석사 후 다른 분야 박사 가능할까요?
0 1 8442025.12.02
- 졸업심사 코앞인데
0 0 6022025.12.02
- 한양데 나노반도체공학과
0 2 11732025.12.02
- 대학원 워라벨
2 9 14302025.12.02
- 자퇴 후 타대학원 진학 예정입니다
2 3 9522025.12.02
- 공대 대학원 ssh vs ist
0 11 14942025.12.02
- 교수님 지도
0 0 6342025.12.02
- 유니스트 물리학과 대학원 면접 관련
0 3 7602025.12.02
- 고등학교 동창이 절 무시하는거 같습니다..
10 21 78382025.12.02
- 두 곳 컨택
0 2 6862025.12.02
- 석사 신입 회로설계 요구 역량
0 2 8842025.12.02
- 쿠펑은 망해야 함.
6 3 10562025.12.02
- 가을 입학 인턴
0 0 5482025.12.02
- 국내 학계는 K리그 심판계 같은거임
0 2 6812025.12.02
- 인턴 경험
0 1 5742025.12.02
- 스타이펜드 나오기 전 보릿고개
0 3 8972025.12.02
- 재능있는 대학원생이라면 신생 랩이어도 실적 내는게 정상이겠죠?
3 8 307920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