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1 - 폭풍전야.
22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1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11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박사 4학기 차인데 자퇴하고 싶어요
3 - 대학원 합격 <-> 연구실
3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5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7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5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4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9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7 - 물리학에 기계공학 복수전공
5 - 미국 박사 유학 컨택
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6 - 물설사의 습격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성균관대 수원 자취
0 0 12452025.12.01
- 박사님이 메일 답장을 안주시는데 어카죠..?
1 11 46942025.12.01
- 원서 접수 후 진로에 대한 고민
0 3 5892025.12.01
교수님이 인건비 많이주셔서 너무 행복합니다 27 23 123652025.12.01
- 서울대 옆 대학동 사는데 조현병 환자 너무 많아요ㅠㅠ
5 34 59762025.12.01
- Ai 탑컨퍼 리뷰어 운은 얼마나 중요한가요?
1 8 11412025.11.30
- 간판보다는 성과라고 하던데
1 6 9052025.11.30
- AI 분야 석박통합과정을 시작하는 후배에게 한마디 부탁드려도 될까요?
2 3 9432025.11.30
- 석사과정생 연구장려금 관련 ㅇ문의
4 18 34982025.11.30
- 석사 졸업 논문 주제
0 1 6462025.11.30
- 학부 연구생을 할지 말지 고민입니다.
0 5 21502025.11.30
- 대학원(식물/자연/생명공학) 진학 고민
1 0 7642025.11.30
- 석사 디펜스 전 계산 오류
0 4 8312025.11.30
- 연세대 통계데이터사이언스 석사 합격 가능한가요?
0 3 13222025.11.30
- 연구실 자퇴를 고민 중입니다.
1 1 15582025.11.30
- 실험 못해서 자퇴하는 경우도 많나요??
0 4 9982025.11.30
- [한 번만 봐주십쇼] 인서울 vs 지거국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리는 글 씁니다
0 7 46312025.11.30
- 혼자 공부하는 물리
0 0 6572025.11.30
- (흔한 질문) 석사 졸 취업 vs 박사 후 생각해보기
0 0 15402025.11.30
- 곧 석사 졸업하는데 고민이되네요 본업을 바꿔야할지...
4 5 27632025.1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