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96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7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지거국 교수 채용
0 6 6742026.06.03
- 석사 그만하기로 했습니다
21 5 113982026.06.03
- 미국 포닥 펀딩
0 1 2592026.06.03
- 박사 가스라이팅
8 12 33262026.06.03
- AI/ML 학회지 VS 저널
1 1 2972026.06.03
- 미국포닥 2년차 후기..
2 6 7302026.06.03
- 복수전공으로 교육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
0 1 2322026.06.03
- 후드 사용
1 3 2052026.06.03
- 설카 항공우주
5 11 12282026.06.03
- 학회지 심사 도대체 얼마나 걸리나요
0 1 2012026.06.03
- 박사 졸업 / 휴학 고민
1 4 2232026.06.03
- 서울대 차별에 관하여 (feat. 서울대 오고 싶은데 학벌 낮은 분들 필수정독)
14 12 66952026.06.03
- 학부 연구생 고민 (학부 4학년)
1 0 3012026.06.02
- 학연과정 근로시간...
1 0 2022026.06.02
- 타대 컨택 메일 내용
0 3 2932026.06.02
- 카이스트 ai 인턴 kairi
0 3 5162026.06.02
- 포 요즘 인식
14 7 16052026.06.02
- 전 저희 지도교수님이 참 좋습니다
22 9 68472026.06.02
- 성인 ADHD도 박사 받는 사례가 주위에들 있으신가요?
1 4 3862026.06.02
- 대학원 입학 후 첫 저널미팅
1 0 1762026.0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