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96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7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미국 유학 추천서 및 지도교수와의 관계
1 0 4592026.06.01
- 포스텍 일부 학과 하남으로 올라가는거 확정인가요?
0 0 42342026.06.01
- 대학원 랩실 구성원들
0 0 10632026.06.01
- 학부연구생은 했는데 실적이 없습니다.
5 6 41002026.06.01
- 석박통합 중도포기하면 교수님이 앞길을 막으시나요?
0 4 4202026.06.01
- ai 탑컨퍼
9 138 37082026.06.01
- 방학 인턴 vs 계절학기
0 0 1352026.06.01
- 엔드노트 평생 라이센스 구입건
0 0 1502026.06.01
- (그다지 크지 않을 수 있는) 고민입니다.
1 0 2052026.06.01
- 대학원 가능??
0 5 5392026.06.01
- 석사 학연, 파견은 취업할 때 불리한가요?
1 0 1622026.06.01
자퇴 후 인건비 반환 문제 8 12 22092026.06.01
- 3개월 전 쯤 해외 포닥 관련 고민글 올렸던 사람입니다.
9 12 33082026.06.01
- 소리치던 서울대 출신 랩 테크니션 생각나서 글 올림
5 0 17792026.06.01
- AI 관련 경험이 많지 않을 경우 대학원 진학이 가능할까요?
0 6 11102026.06.01
- 카이스트 컨택 메일 지금이라도 드리는 게 좋을까요?
0 1 5572026.06.01
- TOP 3 AI/ML 학회지 1저자 출판 후 느낀 점
26 26 73222026.06.01
- 1년 8개월 차 학부연구생 정리 후 타대 컨택 및 연구 분야 변경
4 5 29832026.06.01
- 카이스트 경영공학 석사 진학 가능할까요?
0 2 2042026.06.01
- GIST 하계인턴 스펙 질문있습니다.
0 0 4652026.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