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96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7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ai 대학원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부탁드립니다.
0 9 21182026.06.02
- 컨텍 메일 답장
0 2 2642026.06.02
- ist 가능성 있나요?
0 5 5912026.06.02
- 박사과정 진학 고민
1 5 2022026.06.02
- 내가 우리 랩실을 선택한 3가지 이유
16 7 45882026.06.02
- 로보틱스 대학원 진학
0 0 2592026.06.02
- 선임 선생님 때문에 매일이 힘듭니다.
1 0 1632026.06.02
- 랩비 신고하는 게 맞을까요?
15 15 58702026.06.02
- 학부연구생 지원 할지 말지 너무 고민 됩니다
0 2 2452026.06.02
- 만학도 질문드립니다.
0 2 2192026.06.02
- 실적을 못낼까봐 너무 불안해요 (AI)
2 2 4072026.06.02
- 논문 템플릿 만들어서 공유한게 잘못인가요
32 24 110402026.06.02
- 석사 과정 기업 과제(프로젝트)/논문 비중
1 1 2492026.06.02
- 육아에 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0 5 2652026.06.02
- 인턴 중 컨택
1 1 2192026.06.02
- 컨택
0 1 1952026.06.02
- 성균관대 디플 분야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0 0 1492026.06.02
- 교수는 연구하는 직업이 아닌거 같다.
38 28 135272026.06.02
- 포항가신 분들 외롭지 않으신가요?
5 19 51582026.06.01
-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최악의 지도교수는
42 34 117202026.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