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현대차 계약학과 전형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0 2 4732026.05.22
- 석사 입학 전 취업
0 2 2102026.05.21
- 착실하게 살면 복받는다더니..그냥 열심히 일해주는 애가 되었다
25 7 64182026.05.21
- unist 여름에 인턴 예정인데 전기 2차 지원해도 상관없을까요?
1 2 2622026.05.21
- 반도체공학과 계약학과 대학원생
0 1 4272026.05.21
- 카이스트 석사 면접
1 2 6322026.05.21
- KAIRI 결과 나왔나요?
0 2 6992026.05.21
- 화학공학과 학사 취업
2 1 2202026.05.21
- 해외포닥랩에서 초대받아서 세미나하고 왔는데.. 펀딩없다는데..
6 3 32962026.05.21
- ist 하계인턴
0 1 2482026.05.21
- 이공계 여성은 왤케 지원을 해주는거임??
71 73 56972026.05.21
- [조언] 타 랩실(자대) 석사 진학 관련 현 지도교수님께 언제 말씀드려야 할까요?
1 1 2392026.05.21
- 카이스트 AX학과 면접
2 23 19482026.05.21
- 무서운 이야기
0 1 2292026.05.21
- 연구실 단톡 나가고 싶습니다
5 3 8432026.05.21
- 연구 주제가 걱정됩니다.
1 1 3152026.05.21
- 좀 늦게 석사 과정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0 0 2142026.05.21
- 좀 늦게 석사 과정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0 0 2762026.05.21
- 정보를 얻고 싶습니다
2 2 2182026.05.21
- 정신병원을 가도 정신병이 안났는 이유가
3 1 2642026.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