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이거 텃세야? 다른 실험실도 이런가?
4 13 12892026.05.20
- 첫포닥 교수가 주제 정하고 케어해주는 랩 vs 약간 독립적으로 내버려두는 랩?
0 4 4202026.05.20
- 투고 사이트 대쉬보드에 논문이 사라졌어요 ….
0 1 3022026.05.20
- 대장금 1차 서류 결과
0 3 10562026.05.20
- 인턴이나 석사 진학시에 어학 점수는 뭘 따야할까요?
0 2 2112026.05.20
- ai 탑컨퍼의 가치가 너무 후려쳐지긴하네요
22 112 31932026.05.20
- 첫 accept
30 14 21142026.05.20
- 회사 들어갈거면 ESCI도 실적으로 인정 받나요??
0 3 2922026.05.20
- 8.8퍼 계좌로 언제 들어오나요?
0 1 3622026.05.20
- 티오
1 2 2072026.05.20
- 흐아.. 랩실 우선순위
1 4 4412026.05.20
- 토플 점수가 대학원 진학에 큰 의미 없나요?
0 2 3222026.05.20
- 멘델레이 사용하시는 분
0 0 2122026.05.20
- 카이스트 기계공학 석사 면접
0 6 9352026.05.20
- ai 탑컨퍼 가치
1 9 11232026.05.20
- 교수에 대한 동경심에 의한 망상이 있나요?
11 9 19652026.05.19
- 박사 과정 진학
0 2 2302026.05.19
- 아쉽게도 리젝이네요 .그래도 좋아요
16 12 75082026.05.19
- 학부연구생 경험 없이 오직 학점으로만 SKP 석사 진학 가능한가요?
0 7 34172026.05.19
- 카이스트 지원 석차
0 0 3792026.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