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97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7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논문 메이져 리비젼 후 어셉
1 7 52502026.05.14
- 연구 관련 발표는 뭔가 좀 다른 것 같네요
2 12 26732026.05.14
- 자대 포닥으로 실적 쌓는거 별론가요?
4 7 32712026.05.14
- 카이스트 EPSS
1 12 17332026.05.14
- (KAIST 포함) 2026 가을 대학원 입시 결과 공유에 참여해주세요! (문.이과 모두 환영!)
26 3 19522026.05.14
- Full paper로 제출한 논문이 short paper로 conditionally accept 되는 경우가 있나요?
0 0 2542026.05.14
- Ssh -> 포스텍 전전 대학원
0 1 5652026.05.14
- 대학원 재수.. 어떻게 해야 할까요..
7 19 24022026.05.14
- 대통령과학장학금 서류 결과
0 2 13002026.05.14
- 지방사립대 1학년입니다. 연구자가 될 수 있을까요?
5 10 11422026.05.14
- 교수들은 뭐이리 스승의 날에 집착하나요?
21 15 34782026.05.14
- 하계 인턴 이런경우엔 어떻게 해야할까요…? ㅜㅜ
0 0 4302026.05.14
- 학은제 사이트 여러개로 가능한가요? a학은제 사이트에서는 a과목을 b학은제 사이트에서는 b과목을
0 0 1552026.05.14
- 전과 후 학연생 컨택 시기
0 0 2182026.05.14
- 직장인 데이터사이언스 대학원 고민
0 0 3602026.05.14
- 컨택할 때 이렇게 말씀드려도 되나요
0 4 6252026.05.14
- 건동홍 공대 석사
0 2 3592026.05.14
- 지도교수의 무책임한 대응엔 어떻게 해야하나요?
0 4 5972026.05.14
- 대학원 컨택시 자소서 제출은 필순가요?
2 1 4762026.05.14
- 대학원 인턴 관련 질문입니다.
0 0 2182026.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