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4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97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7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컨택시 자소서 제출은 필순가요?
2 1 4762026.05.14
- 대학원 인턴 관련 질문입니다.
0 0 2192026.05.14
- 석사 수료 후 잘 살 수 있을까요?
0 3 3542026.05.14
- mdpi sensors 학부생
1 6 9002026.05.14
- 스승의 날이 다가옵니다
1 0 3292026.05.13
- 스승의날 교수님 메일 관련 질문드려요
2 0 9062026.05.13
- 석사 졸업 후 당신은?
0 1 2952026.05.13
- 오늘 연대 의과학과 면접 보신분 쪽지 부탁드립니다.
0 0 2312026.05.13
- 대학원생 결혼
0 0 3312026.05.13
- 컨택 메일 관련 문의드립니다.
0 2 3282026.05.13
- 기업 연구 과제 특허
0 2 2772026.05.13
- 타 대학원(서울)로 컨택을 하려고 하는데 영어성적은 필수인가요?
0 1 3282026.05.13
- 카이 면접 시간대
0 0 3972026.05.13
- AI 연구실 인턴 중인 학부생...고민입니다.
2 0 3632026.05.13
- 지방대 4학년 고민이 너무 많습니다.
1 2 4902026.05.13
- 대학원 지원 스펙
0 0 3132026.05.13
- 다리 가랑이 찢어지며..
1 1 3382026.05.13
- 내일 카이스트 서류 결과 발표날이네요
2 2 7512026.05.13
- PK 혹은 YK 산학대학원 가능성 있을까요?
0 2 4282026.05.13
- 스승의날 선물 관련 질문
0 1 11552026.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