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97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7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해외학회
2 0 7802026.05.12
- 학부생 대학원 진학 고민
1 0 4272026.05.12
- 일년에 주식으로만 2억 버는 선배
3 6 22052026.05.12
- 원래 스승의 날에 학부 인턴도 참여하나요?
5 9 33602026.05.12
- 취업과 대학원 중 진로 고민
0 3 2652026.05.12
- 교수님들? 빨리 후임 안정하면 큰일나는데요?
1 5 61432026.05.12
- 대학원 학교 소재 고민
1 1 3012026.05.12
- 같은 학교 같은 과 컨택
0 0 2432026.05.12
- 미치겠네 ㅋㅋ
1 0 3282026.05.12
- 박사 후 취업의 경우 실무 경험 어필이 가능할까요?
1 3 3202026.05.12
- 금주 토요일이 구술시험인데 오늘 컨택 메일 보내는 것 좀 그런가요?
0 1 2962026.05.12
- 석사후 취업 관련해서 여쭤봅니다
0 1 2922026.05.12
- 대학원 컨택 실패…
4 7 19742026.05.12
- 인턴 시작전에 무르기는 좀 아닌가요?
0 3 3252026.05.12
- 카이스트 전전 대학원 모집인원이 랩 정원보다 많나요?
0 2 5962026.05.12
- 퇴사 후 특수대학원 진학해도 될까요?
0 1 2722026.05.12
- 하계인턴 두 교수님께 동시에 메일을 보내도 되나요?
1 0 2922026.05.12
- 서울대 랩실 인기랩인지..?
4 6 17162026.05.12
- 학업계획서 표절률
1 0 3492026.05.12
- 석사 중도 포기 고민
1 2 3942026.05.12
